신안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양에너지, 신안 지도초교 전교생 장학금 2,700만원 전달
미래 인재 육성의 일환 전교생 89명 1인당 30만원씩 전달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4/10/01 [19:51]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래 인재 육성의 일환 전교생 89명 1인당 30만원씩 전달

이복형 대표 "기업이 속한 지역사회 보탬 되기 위해 전달"

정일영 교장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될 것"

박상규 읍장 "지역사회에 따뜻한 관심 보여주는 좋은 사례"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9월 26일 (주)동양에너지(대표 이복형)가 라인장학재단과 함께 신안군 지도초등학교 전교생 89명에게 1인당 30만 원씩 총 2,7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 지원은 미래 인재 육성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지역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동양에너지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다.

 동양에너지는 신안군 지도읍 태천마을에서 태양광과 풍력을 이용해 신재생에너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장학금을 마련했다.

 이복형 대표는 “우리 기업이 속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고,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지도초교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일영 교장은 “이번 장학금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초등학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상규 지도읍장은 “동양에너지와 라인재단의 장학금 지원은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보여주는 사례”라며, “미래의 인재들이 자라나는 지역에서 이 같은 지원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총무팀장 강성환 240-3421)

/이민행 대표기자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4/10/01 [19:51]  최종편집: ⓒ 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