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28일까지 신규가입 및 농특산물 구매 시 선물
맛뜰무안몰, 전체 상품 20% 및 황토랑쌀 25% 할인
김산 군수 "연꽃축제와 함께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무안군(군수 김산)은 “무안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맛뜰무안몰’에서 ‘제27회 무안연꽃축제’를 맞아 축제장에서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무안연꽃축제 기간인 7월 25일~28일까지 축제장 내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며, 맛뜰무안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장바구니·부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생산자가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해 상품 신뢰도를 높이고 무안의 우수한 먹거리를 알릴 예정이며, 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려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맛뜰무안몰’에서는 전체 상품 20% 할인 쿠폰을 1인당 3매씩 지급(쿠폰 당 최대 3만원 할인)하고,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인 ‘황토랑 쌀’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김산 군수는 “맛뜰무안몰의 온오프라인 다양한 이벤트가 무안 연꽃축제의 즐거움을 더하고,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축제장에 방문하여 우수한 무안군 농특산물을 구매하고 ‘맛뜰무안몰’에서 할인 혜택도 누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농산물유통팀장 정성연 450-4016)
/이민행 대표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