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맛뜰무안몰 회원 4만명 돌파 양파 40% 할인전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5/06/18 [20:20]
 
광고

양파 소비촉진 기획전 시행 1개월에 회원 1만명 증가 달성

김산 군수 "양파 소비촉진운동 동참해 주신 분께 감사드려"

 무안군(군수 김산)은 “무안 농특산물 쇼핑몰 ‘맛뜰무안몰’이 회원 수가 4만 명을 돌파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무안 양파 40%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맛뜰무안몰은 지난 4월 개장한 후 개장 1년 만에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단기간에 회원 수 4만 명을 넘어서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는 최근 양파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해 무안군이 선제적으로 추진한 양파 소비 촉진 운동과 맛뜰무안몰에서 진행된 양파 할인 기획전의 높은 호응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달 두 차례 운영한 양파 소비 촉진 기획전에서는 총 33톤의 판매를 기록하며 조기 매진됐으며, 이어 진행된 제3차 무안양파 30% 할인 기획전에서도 70톤 이상이 판매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올렸다.

 맛뜰무안몰은 무안군이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와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개설되었다. 

 김산 군수는 “양파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농산물 소비를 촉진해 생산 농가의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광 농업정책과장은 “오는 25일부터는 제28회 무안연꽃축제를 기념해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농산물유통팀장 정성연 450-4016)

/이민행 대표기자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5/06/18 [20:20]  최종편집: ⓒ 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