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자원봉사 3시간 인정 및 ‘무안사랑 쿠폰’ 제공
20인 이상 단체 참여자에 퍼레이드 연출 준비물 지원
김산 군수, 영드림 퍼레이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
무안군(군수 김산)은 “젊은 꿈의 향연 ‘제3회 무안 YD(Young Dream) 페스티벌’의 포문을 열 거리퍼레이드 참여자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영드림 퍼레이드는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 무안 어울림 한마당〉이란 주제로 11월 17일 16시 남악우체국 주차장에서 시작해 ‘남악3로~대죽서로 중앙공원 방면(맥도날드 방향)~대죽서로 김대중광장 방면(오유미당)~주무대’ 구간에서 진행한다.
올해 퍼레이드는 행진 시 플래시몹(flash mob 정해진 장소에 모였다 흩어짐) 퍼포먼스를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가족, 단체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자유롭게 퍼포먼스를 연출할 수 있다. 참여자에겐 자원봉사 3시간 인정과 함께 ‘무안사랑 청년사랑 쿠폰’을 제공하며 20인 이상 단체 참여자에게는 퍼레이드 연출 준비물을 지원해준다.
신청방법은 무안군청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isang2587@korea.kr) 또는 팩스(061-450-5126)로 제출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영드림 퍼레이드에 함께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관광마케팅팀장 박찬희 450-5474)
/무안=김공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