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군 나산면지역사회보장협, 저소득층 이불·실내복 전달
 
이민행 대표기자 기사입력  2023/08/26 [20:32]
 
광고

정천수 위원장 “취약계층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

정화자 위원장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 복지정책 구현”

 함평군(군수 이상익)은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정화자·정천수)가 주거환경이 열악한 관내 저소득층 30가구에 ‘사랑의 뽀송뽀송 이불·실내복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랑의 뽀송뽀송 이불 사업은 나눔문화확산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래된 이불을 가지고 생활하는 취약계층에 계절에 맞는 침구와 실내복을 전달함으로써 청결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에 인견 소재의 이불 및 실내복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막바지 여름철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안부를 살폈다.

 정천수 위원장은 “여름과 가을 환절기 시기에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생활환경이 중요해 이번 사업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화자 위원장(면장)은 “나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감사하다”며, “취약계층이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복지안전망을 촘촘히 구축하는 등 다양한 복지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맞춤형복지팀장 손준진 320-2765)

/이민행 대표기자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3/08/26 [20:32]  최종편집: ⓒ rory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